안녕하세요 지휘관 여러분!
많은 유저분들께서 중장비 부대 관련 인터페이스 터치 시 강제종료, 대형 헬리포트 배치 불가 및 강제종료 문제로 인해 정상적인 중장비 부대의 육성과 더불어 현재 진행중인 대형 전역 이벤트 [난류연속] 클리어에 어려움을 겪고 계십니다.
마땅히 쾌적한 게임 플레이 환경을 제공해드려아 하는 퍼블리셔로서, 이와 같은 불편함을 겪게 해 드린 것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말씀 드립니다.
저희는 문제 발생 직후, MICA TEAM과의 소통과 협업을 통해 소녀전선 유니티의 베이스 컴포넌트에 충돌이 발생하고 있는 것을 확인하였으며, 현재 수정 중에 있습니다. 게임 이용에 불편함을 제공하는 문제들을 최대한 빠르게 수정하여 모든 지휘관님들에게 쾌적한 게임환경을 제공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임시방편으로, 게임 접속 후 [옵션] 탭의 [게임] – [고객센터]에 진입한 뒤, [고객센터] 창을 닫으면, 중장비 부대 관련 인터페이스 터치 시 강제종료, 대형 헬리포트 배치 불가 및 강제종료를 조금이나마 방지할 수 있습니다(고객센터에서 글을 작성하실 필요 없습니다, 해당 문제를 100% 방지할 수 있는 임시방편은 아닙니다). 문제를 바로 해결하지 못하고, 올바른 해결이 아닌 임시방편을 알려드리는 점 역시 지휘관님들의 양해를 구합니다.
*혹여 임시방편 설명이 분명치 않아, 이해하지 못하신 지휘관님들을 위해 간단한 스크린샷과 함께 설명드립니다.
1. 메인화면 최우하단 탭 터치
2. 고객센터 터치
3. 해당 화면이 나타난 후, 초록색 두개의 버튼 중 아무 버튼을 통해 고객센터 닫기
4. 전투 및 숙소에 중장비부대 인터페이스 이용
많은 지휘관 여러분들이 소녀전선을 위해 충고와 건의를 해주시고 계십니다. <소녀전선>의 발전을 위한 의견 하나하나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저희 역시 지휘관님들이 즐겁게 <소녀전선>을 즐기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물론, 지휘관님들이 느끼신 불편함을 모두 보상해드리긴 어렵겠지만, 위의 문제들을 완전히 해결한 후 보상을 보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