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지휘관 여러분!
<난류연속>의 스토리 설정 및 카페스토리에 변경사항에 대해 전달드립니다!
1. <난류연속> 스토리 설정
– 기존의 <옐로우 존>의 대사를 통해 “정규군과 감염자는 싸울 수 없다”라는 초기 설정에서 “정규군과 감염자는 싸우는 것이 가능한 것”으로 최종 설정이 변경되었으며, 이에 변경사항이 적용되지 않았던 <옐로우 존> 전투 전 대사에 변경이 적용되었습니다.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변경 전>
옐로우 존
안젤리아: 군하고… 저 피폭생물들과 서로 싸우게 할 수는 없나?
AK12: 안 돼요, 저 피폭생물들은 다 군의 인간 병사가 된 거예요. 군의 인형은 여전히 아군으로 식별할 거예요.+무턱대고 전진했다간 동시에 감염자와 군을 끌어들여서 수에 밀리고 말 거예요.
<변경 후>
안젤리아: 군하고… 저 피폭생물들을 서로 싸우게 할 수는 없나?
AK12: 가능해요, 방금 관찰한 결과 군은 피폭생물을 공격하고 있어요, 아마 저희를 추격하느라 부상자든 아군신호든 무시하는 것 같아요.+그렇다고 여기에 기댈 수는 없어요. 안 그러면 동시에 감염자와 군을 끌어들여서 수에 밀리고 말 거예요.
2. 카페스토리
– [P38 – 여름보다 뜨거운 인형] 카페 스토리 내의 대사가 변경될 예정입니다.
지휘관: 아니, 그런 게 아니라…(아직도 마인드맵에 아이돌이란 설정이 남아있는 건가? 분명 한번 조절했던 설정인데!)
지휘관: 아니, 그런 게 아니라…+(아직도 마인드맵에 아이돌이란 설정이 남아있는 건가? 이 설정은 P38의 존재감처럼 1도 눈에 안띄는 설정인데…)
* “분명 한번 조절했던 설정인데” 의 대사는 지휘관 임의로 전술요정의 마인드맵 설정을 건드릴 수 있다라는 오해를 일으킬 소지가 있다고 판단되어 수정될 예정입니다. 양해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