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성 기관단총 인형 “MPK”, “MPL” 소개

안녕하세요, 지휘관 여러분!
4월 8일 점검 후 인형제조에 추가되는 신규 4성 기관단총 인형 “MPK”와 “MPL”을 소개해 드립니다!
활발한 성격의 MPK와 내성적인 MPL, 성격은 정반대지만, 팀워크는 남다르답니다! 둘의 활약을 기대해주세요!

소속 부서
전략대기조 – 영지

총기 자료
총기 명칭 MPK
WEIGHT 2.8kg
LENGTH 659mm(펼침)/373mm(접음)
CARTRIDGE 9x19mm Parabellum

캐릭터 설정
활발하고 기운이 넘쳐 한시라도 가만히 있질 못한다. 각종 스포츠를 좋아하면서 특히 파쿠르를 사랑한다. 길을 걸을 때마저도 습관적으로 어려운 재주를 넘어 사람을 깜짝 놀래킨다. 그래도 가끔씩은 넘어져서 다치기도 한다.
모든 인물과 사물은 그녀 눈엔 활력과 희망으로 가득 차 있다. 조용하고 억압된 분위기를 못 참으며, 인형이 너무 오래 조용히 있으면 그대로 굳어버린다고 생각한다. 내성적인 언니가 나무늘보가 되지 않기 위해서, 자주 시끄럽게 언니한테 이것저것 졸라대어 언니가 움직이게 만든다. 그녀가 파쿠르를 하는 것도 언니에게서 각종 복잡한 표정을 보기 위해서라고 한다. 그 때문에 언니한테서 원숭이 같단 말을 들어도 그녀는 즐겁기만 하다.


소속 부서
전략대기조 – 정보 센터

총기 자료
총기 명칭 MPL
WEIGHT 3kg
LENGTH 749mm(펼침)/462mm(접음)
CARTRIDGE 9x19mm Parabellum

캐릭터 설정
겉보기엔 정숙하고 내성적이지만, 사실상은 감정이 무척 풍부한 소녀로, 말로 소통하는 것보단 수 싸움에서 타인을 휘두르는 것에서 보람을 느끼며, 기상천외한 짓을 벌이는 여동생을 흥미진진하게 관찰하고 있다.
소문에 인하면 이건 그리폰에 들어오기 전에 그녀에게 억지로 실습반에 끌려가, 공중구조대가 될뻔했는데, 마지막 응급처치 과정을 마치고서야 여동생이 사실은 멋진 파일럿 고글을 갖고 싶었을 뿐이었다는 걸 알게 된 일화로 비롯된 것이라고 한다.